정겨운 마을과 이웃사랑 공동체를 만들어갑니다.

공지사항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클린센터 운영 안내(바우처 부정사용 안내)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-01-02 조회수 17,445

학장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바우처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바우처 부정사용에 대한 신고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고자합니다.

언제나 청렴한 바우처사용을 위해 힘쓰는 학장종합사회복지관이 되겠습니다.


[신고유형]

사회서비스의 제공 없이 바우처를 결제하는 경우

사회서비스 제공시간을 초과하여 바우처를 결제하는 경우

사용자의 병원 입원 등 바우처 이용이 제한되는 기간에 부당하게 바우처를 사용하는 경우

사용자가 타인에게 바우처를 양도 또는 매매하는 등 부당하게 바우처를 사용하는 경우

사업자 또는 종사자와 사용자간의 담합에 의해 부당하게 바우처를 사용하는 경우

그 밖의 부당한 방법으로 바우처를 사용하는 경우 등


전자바우처 부정사용 및 부당청구와 관계없는 기타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홈페이지(www.socialservice.or.kr)

 참여마당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[신고방법]

아래 사진에 따라 접속(또는 전화)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.

인터넷 : https://www.socialservice.or.kr:444

전자바우처 상담번호(상담센터): 1566-3232 (4번 선택)

부정사용 신고전담 전화(클린센터): 02-6360-6799


*신고인 정보 및 신고내용에 대한 기밀유지됩니다.


 
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바우처 클린센터 안내.jpg
이전글 :   2024년 언어치료 이용료 및 제공인력 자격 안내
다음글 :   2025년 학장종합사회복지관 확정 이용료 공고
리스트
게시물 수 : 804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2024년 학장종합사회복지관 하계 실습 공고 관리자 24.05.27 10,514
공지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클린센터 운영 안내(바우처 부정사용 안내) 관리자 24.01.02 17,445
공지 2024년 언어치료 이용료 및 제공인력 자격 안내 관리자 24.01.02 17,233
공지 학장복지관 대관 안내 관리자 18.02.19 127,404
774 2024년 언어치료 이용료 및 제공인력 자격 안내   관리자 24.01.02 17,233
773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클린센터 운영 안내(바우처 부정사용 안내)   관리자 24.01.02 17,445
772 [공고] 학장종합사회복지관 2023년 결산 추가경정 예산서 공고   24.01.02 2,803
771 [휴관] 1월 1일(월) 복지관, 도서관 휴관   관리자 23.12.29 2,567
770 [공고] 학장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2023년 제4회 추가경정예산서 공고   23.12.29 2,831
769 [공고] 학장지역아동센터 2023년 3차 추가경정 예산서   박일숙 23.12.29 2,614
768 2024년 학장종합사회복지관 확정 이용료 공고   관리자 23.12.04 3,159
767 [공고] 학장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2023년 제3회 추가경정예산서 공고   23.11.06 3,083
766 [공고] 학장종합사회복지관 2023년 3차 추가경정 예산   관리자 23.11.03 3,852
765 [학마을작은도서관] 임시휴관안내   관리자 23.09.25 4,026
[1] [2] [3] 4 [5] [6] [7] [8] [9] [10]    >